kkorii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0
해파리 냉채입니다!
식당에서 반찬 메뉴로 나왔어요~
시큼한 겨자소스에 묻혀져서 입맛을 돋구워줍니다.
해파리, 오이, 게맛살, 양파와 같은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색이 알록달록 보기에 좋고, 해파리의 식감이 꼬들꼬들하니 재미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