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3.10
딸 생일이라 롯데백화점 생어거스틴에 가서 푸맛퐁커리를 주문해서 먹었다 크랩을 튀겨서 커리쇼스로 찍어먹었다 바삭하게 튀겨서 입에 넣으니 부드럽게 씹히고 고소한 맛이 커리와 궁합이 딱 맞았다 식구들과 같잊먹으니 더맛있고 다음에 또 먹고싶은 음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