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1
굵은 면발과 오동통한 면발이 목넘김에 좋고 씹는맛돚있어요
맵고 빨간 국물이 아닌데도. 시원하고 가쓰오부시 맛일카 감칠맛이. 있어요 한끼 식사로 괜찮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