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0
삼선간짜장을 먹어봤어요! 윤기 나는 짜장 소스에서 고소한 향이 올라와서 기대가 됐어요. 오징어와 새우 같은 해산물이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이 다양해서 좋았어욤. 면에 소스를 비벼 먹으니 달콤짭짤한 간이 잘 어울렸어용! 전체적으로 풍미가 진하고 만족스러운 한 그릇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