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1
올해 마지막 남은 고구마입니다. 중 사이즈 고구마 5개를 에어프라이에 1시간 정도 구웠어요~ 냉장고에 보관한 고구마는 매일 아침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돌리면.. 갓 구운 고구마 상태로 따뜻해집니다. 구운 고구마는 혈당을 많이 올리기 때문에 쪄 먹는게 제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