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1
김밥 먹었습니다. 김밥 딱 한줄먹으면.적당히 밥한끼 딱되어서 좋더라구요. 은근 포만감도 커서 오랫동안안 배부른상태고 맛도 좋구요. 요즘은 김밥종류도 너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까지있어서 좋아요. 아이들 밥한끼 먹일때도 간편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