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11
오징어를 썰어 튀겨 먹었어요. 갓 튀겨내서 겉은 아주 바삭하고 속은 오징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기름 냄새 없이 고소하고 담백해서 간장 살짝 찍어 먹으니 간식이나 안주로 제격이더라고요.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