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카페라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1
헬스장 가기 전에 너무 출출해져서 따뜻한 카페라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아이스 까페라떼 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더 높아요.
라떼에는 당이 들어가지 않아서 단맛이 없어서 좋아요. 우유 속에 들어 있는 지방이 배 안을 감싸면서 출출함을 없애주고 간식으로 적당히 좋은 칼로리의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