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이니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라이니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라이니
리뷰48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3.11
국물떡볶이 한입 먹으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국물이 떡에 잘 배어 깊은 맛이 느껴져요. 쫀득한 떡이랑 진한 국물이 잘 어우러져 계속 떠먹게 되고,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예요. 국물이 맛있어요 계속 먹었어요 정말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