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1
팽이버섯을 먹어 보니 특유의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다. 씹을 때마다 가볍게 톡 끊어지는 느낌이 있어 식감이 재미있었다. 맛은 강하지 않지만 은은한 버섯 향과 담백한 맛이 느껴졌다. 볶거나 국에 넣어 먹어도 잘 어울리고, 가볍게 요리에 곁들이기 좋은 재료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