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abinCrew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abinCrew
리뷰39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1
농심에서 나온 김치찌개 라면을 먹었다. 김치찌개 특유의 새콤하고 매콤한 국물 맛이 라면에 잘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다. 면발은 쫄깃하게 익어 국물과 잘 어울렸고, 김치 향이 은은하게 퍼져 실제 김치찌개를 먹는 듯한 풍미가 있었다.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덕분에 입맛을 돋우며 즐길 수 있는 라면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