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엉클앤파파 굴림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1
굴림만두는 겉에 만두피가 없어 더 담백하게 느껴졌어요. 한 입 먹었을 때 속이 꽉 차 있어서 고기와 채소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고 식감도 부드러웠어요. 국물에 넣어 먹으니 만두에서 우러난 맛이 더해져서 훨씬 깊은 풍미가 느껴졌어욤. 부담 없이 먹기 좋으면서도 은근히 든든해서 만족스러웠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굴림만두
4.9(리뷰 17개)
·식단기록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