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1
불고기는 달콤짭짤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먹자마자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고기도 얇게 썰려 있어서 부드럽게 씹히고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단맛이 더 살아났어욤. 국물도 자작하게 있어서 밥이랑 비벼 먹기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익숙하지만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맛이라 한 끼 식사로 딱 좋았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