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1
과일샐러드
사과와 바나나, 단감이 메인인 과일샐러드였다.
사과인 줄 알고 먹었는데 바나나여서 깜짝 놀랐다.
기분좋게 달콤한 소스였는데 사과 바나나 단감도 달지만 단맛과 단맛이 제법 잘 어울렸다. 각자 식감이 다 다르고 사과인줄 알았는데 쉽게 씹혀서 깜놀했던 바나나의 의외성은 나름 재밌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