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794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794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794
리뷰51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간식으로 컵누들 라면을 먹었어요 후루룩 짭짭 먹을 수 있는 간단하면서 맛도 좋은 컵누들입니다 열량도 얼마 높지 않고 맛을 가장 많이 느겼어요 목구멍에 잘 넘어가요 컵누들을 다 먹고 나면 국물에 계란을 깨서 계란 찜을 만들어 먹으면 그 맛도 최고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