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1
유부우동은 국물이 맑고 담백해서 한 숟가락 떠먹자마자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두툼한 우동 면이 쫄깃해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식감도 좋았어욤. 위에 올라간 유부가 달짝지근해서 국물 맛이랑 잘 어우러지더라고요. 뜨끈하게 먹으니까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