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1
팽이버섯튀김은 한 입 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먼저 느껴져서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가늘게 퍼진 팽이버섯이 튀겨지면서 바삭하게 뭉쳐 있어서 씹을 때 재미있는 식감이 있었어욤. 버섯 특유의 담백한 맛이 튀김옷이랑 잘 어우러져서 생각보다 고소하더라고요. 간장이나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니까 감칠맛이 더 살아나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