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꼬마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마꼬마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마꼬마
리뷰27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2
계란만 있으면 간단하게 반찬으로 만들 수 있네요
안은 재료는 그때그때 있는것을 넣는답니다
파 당근 김등을 속에 넣어서 계란말이를 만들어 먹지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밥반찬으로 손색없는 메뉴이지요
온 가족이 좋아해서 종종 만들어 먹습니다
가성비 끝네주는 달걀말이 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