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44 작성일자 25.09.24
고소미는 정말 과자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아요.. 고소미를 한입 먹으면 고소한 맛이 입안 전체에 퍼지거든요.. 고소한 맛뿐만아니라 적당히 짭쪼롬하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데 이 맛들이 잘 조화를 이루는 것 같아요.. 요즘 과자 답지 않게 양도 제법 많이 들어있어서 더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