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2
오늘은 코다리무조림을 먹어 보았어요. 부드럽게 조려진 코다리와 달콤짭조름한 무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한 입 먹을 때마다 양념의 감칠맛과 생선의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