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풀마니 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12
오늘은 샐러드볼을 먹어 보았어요.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토핑, 상큼한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한 입 먹을 때마다 아삭한 식감과 산뜻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가볍게 즐기기 딱 좋고, 한 끼로도 만족스러운 건강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g)
628kcal
풀마니샐러드볼
5.0(리뷰 3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