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2
간단하게 식사하려고 컵라면 먹었어요. 이름답게 대파 건더기 블럭이 들어있어서 국물에서 파 특유의 시원하고 맛이 잘 우러났습니다. 컵라면이라 끓일 필요 없이 편하고 면발과 대파후레이크를 호루룩 먹기 좋더라고요. 얼큰하고 개운하게 속 든든히 잘 풀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475kcal
세븐일레븐대파라면
4.8(리뷰 28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