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2
반찬이 없을때 배는고프고 밥은 먹어야 할때 스팸만한 반찬이 어디 또 있을까요~? 스팸은 쓱쓱 잘라 굽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너무나 간편하고 짭짤하게 간도 잘 베어있어서 너무맛있어요. 따뜻한 밥 위에 스팸한조각 광고문구가 찰떡인 스팸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