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13
바삭한 고구마스틱 먹어봤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달달해서 간식으로 딱이더라고요
씹을수록 고구마 특유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올라와요.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고요.
하나씩 집어 먹다 보면 은근 계속 손이 가는 간식이에요.
#일반식 #저녁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