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3
마른김. 준비해서 들기름 바르고
맛소금 뿌려서. 김구이. 조금. 만들어 봣다
고소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파는 김이 맛잇다고. 해도. 집에서 구운 김만
맛이 못하다
너~~~~~~~무. 맛있고
들기름 냄새도 솔~~~~~솔~~~~나고
너무 좋다
얼마 안남았으니. 맛있게. 먹고
다시. 해야겠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