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3
얼큰한 라면 국물에 잘 익은 소고기 한 점을 올려 먹으니 입안 가득 고소한 기름기와 매콤함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네요 꼬들꼬들한 면발 사이로 소고기의 진한 육즙이 스며들어 풍미가 훨씬 깊어집니다 아삭하게 씹히는 파 고명이 느끼함까지 싹 잡아주어 마지막 국물 한 방울까지 멈출 수 없게 만드는 정말 사치스럽고도 행복한 별미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