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키플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3.13
쌀국수 전문점에서 정성껏 포장해온 팟타이를 먹어봤는데,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것 같은 깊은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매콤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특제 소스가 듬뿍 배어 있어 입안 가득 감칠맛이 폭발하네요. 아삭아삭한 숙주와 고소한 땅콩 가루의 식감이 조화롭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67kcal
키플팟타이
4.9(리뷰 20개)
·식단기록2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