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프라이스 찰순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프라이스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맛있고 담백한 맛의 찰 순대 저녁에 먹었답니다. 맛있는 순대 트럭이 보이면 저녁으로 순대 먹는 날이랍니다. 맛잇는 순대 사들고 와서 저녁으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순대도 찰순대라서 더욱 쫄깃한 맛이고 뜨끈한 간도 아주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7kcal
오프라이스찰순대
4.6(리뷰 17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