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131 작성일자 25.11.12
환타 파인애플맛이랑 맛은 비슷한데 오란씨가 맛이 좀 연한 것 같아요
파인애플의 달콤상큼함과 시원함에 약간의 산미까지 느껴져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잘될
리뷰1693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