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14
오늘은 아침으로 스팸을 조금 구워서 스팸구이를 먹어주었습니다. 스팸 구이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좋더라구요. 스팸 구이맛이 많이 짠 편이라서 밥이라 한가득 싸서 먹어주었습니다. 스팸 구이랑 밥의 맛이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