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부경미트 부경소세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부경미트 부경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4
미국 대학교 조식 부페에서 가져온 둥근형태의 소세지입니다.사실은 소고기 패티인 줄 알고 우리나라의 떡갈비를 예상하고 먹었는데 소세 지라고 합니다.햄과 소세지의 중간쯤 되는 맛이에요.조금 짜고 생각보다 맛이 없어요. 그리고 육즙보다는 단단하고 질긴 느낌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80kcal
부경미트부경소세지
4.8(리뷰 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