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영29g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준영29g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준영29g
리뷰4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14
오징어짬뽕라면으로 백종원식 볶음라면
해먹었어요 계란3알 추가로 든든~하게
라면1개만 먹기는 부족하기도하고 ㅎㅎ
전 해물라면종류를 비선호하는데
그럴땐 볶음라면으로 해먹으면
간짬뽕느낌도 좀 나면서 맛있고 좋더라구요
스프를 덜쓰기는 귀찮아서 계란을 더 넣어서
배부름까지 동시해결~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