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4
입안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정말 바삭해요! 파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입안 가득 고소함이 남습니다. 조미가 딱 알맞게 되어 있어서 맥주 안주로 가볍게 하나씩 집어 먹기에도 참 좋네요. 품질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 할거에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