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9217님의 하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9217님의 하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9217
리뷰92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14
와인과 함께 곁들인 하몽입니다. 진짜 와인안주로 최고입니다. 너무 무겁지 않게 근데 간은 짭짜롬하게 먹기 너무 좋습니다. 함께 나온 치즈와함께 먹으면 더욱 금상첨화입니다. 와인이 끊임없이 들어가게 됩니다. 다만 하몽이 너무 얇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46kcal
하몽
4.9(리뷰 36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