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오뚜기 찰진 흑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14
이름 그대로 밥맛이 찰지고 흑미밥 특유의 구수함이 잘 느껴집니다. 그리고 잡곡밥 특유의 씹을수록 고소한 맛도 잘 느껴지고 거칠지 않고 부드럽게 씹혔습니다.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서 먹으니 갓 지은 밥처럼 윤기가 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밥이 완성되서 계속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295kcal
오뚜기찰진 흑미잡곡밥
4.8(리뷰 12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