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5
점심으로 친구랑 먹은 라면입니다 ㅎㅎ
라면이 아주 잘 끓여져서 맛있네요
라면은 꼬불꼬불한 면이 정말 좋아요!
그 식감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물 양도 적당해서 너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안에 대파도 들어있어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