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0225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이0225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이0225
리뷰558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15
가까운 집근처에 맘스터치가 생겼더라구요 ~
일부러 배달 서비스 이용안하고 구경겸 직접 가서 포장해 왔어요~원래 맘스라면 싸이버거인데요!
타종류 맛은 어떨까 궁금~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높지 않은 무난한 불고기버거를 사봤답니당!
흠.롯데리아나 맥도날드나 그닥 맛 차이가 없이 비슷한 맛이었는데 양상추가 살짝 더 들어있는 느낌은 장점이였어용!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