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국물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국물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15
가래떡이랑 물떡 느낌으로 국물 떡볶이 해먹어봤는데요, 떡이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양념이 잘 배어서 매콤달콤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어요.
물떡은 부드럽고 가래떡은 쫄깃해서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고요.
집에서 해먹는데도 분식집 떡볶이 느낌 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76kcal
국물떡볶이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