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친구lee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친구lee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친구lee
리뷰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5
지인과 오랜만에 만나 카페에 가서 따뜻한 카페라떼를 마셨어요. 잔 위에 예쁘게 라떼아트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네요. 점심을 많이 먹은 뒤라 디저트는 구경만 하고 커피만 마시고 왔어요. 오랜만에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며 따뜻한 시간 보내고 왔네요.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