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6
농심에서 나오는 생생 우동을 사 먹었어요~ 생생 우동을 사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장 용기가 그래서 그런가 인스턴트 컵라면치고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ㅎㅎ 전기 포트로 끓인 물만 붓고 3분 정도 있으면 간단히 완성인데 맛도 가게에서 사 먹는 우동처럼 평균은 되는 것 같아요!! 국물도 참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