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3
키토 김밥 점심에 먹었어요. 흰쌀이 들어 있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할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