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영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보영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보영
리뷰17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6
계란말이를 합니다. 계란반찬은 아이들 먹이려고 될수있으면 2~3일에 한번을하려고 합니다. 안되면 계란후라이리도 부쳐줍니다. 삶은계란은 잘 안먹으려고 해서요. 다른 야채가 없어서 파만 넣고 부칩니다. 당근을 넣어야 하는데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