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CU 핫바득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CU 핫바득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6
핫바득템치즈를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어 보니 겉은 쫄깃하고 속에서는 치즈가 부드럽게 녹아 고소한 맛이 살아났다. 짭조름한 어묵 반죽과 치즈의 조합이 은근히 잘 어울려 간단한 간식으로 딱 좋다. 출출할 때 하나 먹기 좋은 든든한 핫바였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69kcal
CU핫바득템
4.9(리뷰 14개)
·식단기록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