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6
혼자 기분 전환 겸 따뜻한 라떼 한 잔 마셨어요. 우유 거품이 정말 부드럽고 몽글몽글해서 목 넘김이 아주 좋네요. 원두의 고소한 맛과 우유의 담백함이 잘 어우러져서 설탕 없이도 충분히 풍미가 깊어요.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농도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게 마셨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