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6
마라탕을 먹을 때 비엔나 소시지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단골 재료예요. 칼집이 예쁘게 나 있어서 매콤한 국물이 속까지 잘 배어 있고, 씹을 때마다 톡 터지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얼큰한 마라 국물과 소시지의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밥반찬으로도, 간단한 한 끼로도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