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3
국물에서 오징어의 진한 향이 느껴지고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에요. 면발이 굵은 편이고 찰지고 쫄깃하며, 잘 퍼지지 않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괄목상대
리뷰158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