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6
정말 맛있는 불고기입니다 ㅠㅠ
이 간장베이스의 양념이 너무너무너무 맛납니다
각종 야채 같이 볶아 먹으면 더욱 더 맛있고요
약간 소스가 달달해서 그 국물을 밥에 말아서 고기 넣고 먹으면 진짜 밥 두그릇 가능합니다 ㅎㅎ
너무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