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13
어제 독감주사를 맞아 기운이 없어
그냥 간편히 오징어 짬뽕을 먹어요
은은한 오징어향이 입만을 돋우네요
국물이 얼큰하게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삐딱구두
리뷰415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