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7
제가 가장 좋았던 점은 개별포장이라 양 조절이 쉬운 것. 매번 한 개씩 꺼내 먹을 수 있어 냉동실에서 꺼내 바로 해결할 수 있고, 남겨두는 일도 없어요. 아이들 간식용으로도 좋고, 성인인 제가 출출할 때 먹기에도 딱 맞는 사이즈라 아침·간식·식사 사이 보충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