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미트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미트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7
토마토 양송이맛 미트볼이다..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양은 좀 적은편이다..간편하게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끝이라 편하긴 하다..밥에 쓱쓱 비벼 먹으니 피자맛? 과 비슷하다..아이들 반찬으로는 좋아할만한 맛인것 같다.2봉 뜯어 버렸다^^
#일반식 #저녁

11인분 (작은사이즈 미트볼)(14g)
25kcal
미트볼
4.7(리뷰 63개)
·식단기록747회0